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7월 - 미드, 해외 드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1:10

    20일 9년 7월 방영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했습니다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7월 21러시아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 2세와 로마노프 왕가의 몰락을 다루는 6부작 다큐멘터리 드라마. (다큐멘터리 드라마란 명칭이 따로 없지만 배우의 재현의 연기(드라마)의 비율이 높은 것을 지칭)이 프로젝트가 발표된 것은 2017년 11월 2018년 방영 이에쵸은이옷우 자신 아주 늦었어요. 자료 화면과 전문의의 해설 다시 연기 등 다큐멘터리 드라마 1조 같은 제작 과정뿐 아니라"복원 과정"이 포함되 슴니다.하지만 이 때문에 제작이 길어진 것은 아닐까 슴니다. 이미 여러 다큐멘터리와 영화, 드라마 등에서 다뤄졌던 소재라 특별한 것은 없어 보이지만, '복원'이 어떤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제작비가 엄청 많이 들어간 프로젝트라는 점만은 다시 한 번 확인!!! 기대할 수밖에 없네요.


    방송국:CW밴 영일:7월 9일 2개 99년 부모의 죽 sound에 의해서 모든 것을 잊지 지에크스, 지구의 우주 훈련 빨강 메디에 입학하고 세로프게 인생을 찾게 된다. 우주에서 다가오는 외계인과 인간의 위협을 방어하는 것을 훈련받는 곳. 하지만 잭스의 진정한 정체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얼마 전까지의 삶이 모두 거짓이었던 sound를 알게 된 잭스, 인류의 구원자일까? 파멸로 이끌 것인가. 사실을 밝히고 싶다. ​ CW에서 하나 2년 만에 아내 sound에서 자체 제작, 방영하는 여름 드라마 시리즈. 다만 4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응 좋으면 내년에는 풀 시즌에서 편성될 것 같네요.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7월 한 01고향에서 열리는 소가족 모여서다에 참석하겠다고 대도시의 시어 링이토우루에서 고향 조지아 주 비상으로 콜럼버스시에 여행 온 코코아멕켈롱과 앞-남편 버즈, 그리고 4명의 아이들 오랜만에 맨 봉인 줄 알아야 한다 많은 숫자의 친척들은 친척이 너무 많아 멕켈롱게 소가족이 먼 측량한 사람 있었다는 것조차 몰랐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친척들과 좀 더 친해져야 할 것 같아요.넷플릭스에서 멀티 카메라 코미디의 성공률은 극히 낮지만 꾸준히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놀라운 것은 '개리 아봉잉토미ー'로레타 디바인,'인스턴트 마더','수녀·수녀'의 티아·모우리, 아이콘적 두 여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것. 그리고<풀러 하우스>을 비롯한 20년간 흑인 코미디에 꾸준히 참여한 은혜 도우로치가 제작,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제작진 전체 흑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재미는 1단 보아야 알지만 진정성만큼은 그 다른 코미디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방송국:Pop밴 영일:7월 첫 0일 매일 어딘가에서 열리는 파티와 넘치고 나쁘지 않아는 술. 하루 일과의 시작은 자기 음주 테스트로 시작하는 친구는 친구 중 한 명이 나인의 꿈을 좇아 대도시로 떠나고, 행복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정체된 삶을 다시 한 번 돌아본다.코미디 그랜드파저드와 더 믹의 작가, 프로듀서, 배우 로라 친, 열대우림과 넓은 바닷가를 가진 플로리다에서 잘 자랐지만 경제적 여유가 없어 남들보다 독특한 방법으로 하루를 보냈다고 한다. 헤더스 멜라니 필드, 가수 겸 코미디언 리시 모즐리, 메리+제인의 패티 구겐하임, 로라 친이가 제작하고 주연으로 출연한다.


    방송국:넷플릭스 방영이다:7월 일 2일 응급실 간호사 폴에게 온 사고의 전화"만삭의 아내를 죽이고 싶으면 아부를 살린다"살인 용의자인 심각한 부상으로 병원에 입원한 살인 용의자는 라이벌 갱단과 부패 경찰에 쫓기는 상황, 아내를 살리기 위해서는 그를 살려야 하는데...​ 20일 0년 동명 프랑스 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20일 4년 셀 마헤이엑 주연의<에보 루리>, 20일 7년 스티븐· 연 사마라 위빙 주연<메이 해무>에서 아직 미완성이지만 가능성을 인정 받은 액션 영화 감독'조 린치'이 연출을 담당하고<캡틴 아메리카>에서 적이었던 안소니 마키와 프랭크 그릴 러가 다시 적으로 망그와잉력을 맞춥니다.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7월 121도초, 쟈은・피에ー루・, 엘리는이다 존을 앞둔 그의 아버지를 방문하기 때문에 스페인에서 산을 넘음, 바다 한 사람. 사막을 가로지르고 아프리카 말리에서 여행하는 것이다. <아인트 매니저>, <아사신 크리드> 등에서 낯익은 레바논 배우 호빅 쿠치켈리언과 영원한 레옹 장 르노가 출연합니다.코미디 영화다. 검색해서 찾을수 있는 정보가 이걸로 끝..^;;;



    방송국:USA Network방송 1:7월 171<정장>파생 작품 시리즈. 뉴욕시를 떠난 시카고 시장의 보좌관으로 새 경력을 시작한 제시카 피어슨이 부패로 가득 찬 시카고 정가에서 벌어지는 갖가지 문제 사건을 만나게 된다.​지 본 인 토레스와 함께<전 트리 힐>,<콜로니>베타, 죠이 렌즈,<미스트>,<홈랜드>모건 스펙터,<위의 본인 오프>,<, 플랜 키 드레이크 미스터리>장 오피스텔 라 1리,<이 오츠>이자벨 알레 지아, 영화<레이스>,<리보, 1>1종의 고리 등이 출연하는 것입니다.


    >


    방송국:넷플릭스 방영이다:7월 하나 8일 심야 고속 도로 휴게소에서 끔찍한 공격을 받은 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제니퍼. 남편의 얼굴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그녀는 옛 삶을 다시 경험할 것이라는 또 다른 위험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기억을 더듬는 것만이 진짜를 알아낸다. 기억해야 할 것이다.TV용 크리스마스 영화 연출을 독점하고 있는 피터 설리번과 캐본다의 스릴러 영화작가 크레이그 웬만이 함께 작업한 영화. <퓨어 지니어스> 브렌다 송, <언더 더 돔> 마이클 보글, <디 유닛> 데니스 헤이스버트 등이 출연합니다.


    방송국:인터넷 후릿크스발용쵸쯔:7월 하나 9최초 하나 986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고 채 하나도 안 된다 아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제작, 쵸쯔봉은 물론 한국, 멀리서 유럽과 미국에서도 큰 유헹룰 끌었던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새로운 컴퓨터 그래픽과 재탄생합니다. 문화계를 통틀어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한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꼽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나로 공각기동대를 꼽을 것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3위로 꼽히는 것은 바로<세인트 세이야>입니다.1탄 내에서는 격투물에서 근성물로 패러다임을 전환시켰고 기존 유니폼과 같은 코스튬이 갑옷 모양으로 진화한 점은 1편은 물론 세계적으로 퍼져 자신감을 갖고 현재의 마블이나 DC영화 코스튬에도 영향을 미쳤고, 확충 근년의 그리스 신화 소재 영화는 처음부터 세인트세이야의 표지를 오마주할 정도입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변이는 격투 근성물을 여자들과 함께 본 첫...동영상 겉면에 한문 독음 "성투사 세이야"라고 쓰여져 있어서, 가짜인 줄 알고 빌릴까 생각하던 기억과, 용돈 쪼개서 본 추억에 눈물이 글썽인다.


    방송국:넷플릭스 방영 1:7월 251지구가 아니라 유물이 발견되어 외계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것이 기정 사실이 된 뒤 유물의 바람과 유물을 남긴 우주 생명체를 찾아 먼 우주로 떠난 니코브렝켄 브리지와 젊은 대원들. 미지의 영억에 가까워져 대원들은 상상도 못할 위험. 데그라시 에리카의 자아찾기(Being Erica) 킬조이 슬러셔 등 유명 캐과인더 TV 프로듀서 알론 마틴이 제작하고 밴 헬싱 알타드 카본 작가 골먼 리가 참여하는 SF 드라마 시리즈. <배틀 스타ー겔 록 티카>의 케이티 색 호프가 니코 브레드 케임브리지 함장으로 출연,<십 울프>,<슈퍼 걸>의 슈퍼맨 타 1러시아 호치링,<잉비 작업 르>에 흐음<도라 곤보ー루레볼루션>에서 쪽~<세입니다"리스"저스틴·차 트윈,"닥터·후"의 사무엘·앤더슨,"워킹·데드","고지라·킹·오브·몬스터"의 엘리자베스·페이스·루도로우,"그랜드·파자도 "A.J. 리베라,"울프·에레그아잉","아메리칸 스"알렉스·오제로브,"플래시"수준의 당신 엄마 연인 집시 역할의 제시카, 카마쵸 등 그리고"금발이 당신 무해","헬보이"의 셀마, 블레어가 출연한다.


    방송국:HULU방송밖에:7월 26하나 2004년 지금은 없어진 UPN에서 시작된 CW 1의 나이 2006년 3시즌까지 방영되고, 그로부터 6년 후 팬들의 모금으로 만들어진 영화까지 보석 목 sound의 크리스틴 벨을 스타로 준<베로니카 마스>이 훌루에서 4시즌에 돌아옵니다. 이것을 신작으로 분류할지, 기존작으로 분류할지 고민 등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신작이죠! 조금씩 봐왔던 '미드'를 차례로 마라톤을 해서 재미를 더하던 그 시절, 취소라는 것이 얼마나 큰 충격을 주었던 드라마 '베로니카 마스'가 '새롭게' 제작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때 소견하면 CW 씹는 말쯤ㅋ)팬의 성원으로 만들어진 20하나 3년, 영화, 그 5년 이후를 시점에서 시작된 4시즌은 광란의 봄 방학을 맞은 넵튠에 발생한 연쇄 폭발 뭉지에울 수사하는 것이 메인의 이야기로, 하나~3시즌까지 큰 문제 하나를 메인의 이야기로, 다양한 뭉지에울사브프롯토에 놓인 것과 달리 4시즌은 오로지 메인 말! 농담도 좋고 sound도 지는 sound도 경찰 드라마래요.​의 크리스틴 벨, 제이슨 도링, 엔리코 코랑토니를 비롯한 오리지널<베로니카 마스>과 20개 4년 영화와 파생 작품<프레ー오겐 딕>에 출연한<두 파상뇨>라이언 핸슨, 프랜시스 커플러, 대런 노리스, 퍼시 당싱스 3세,<뉴 것을>맥스 필드, 켄 마리노 등과 함께<킬링 이브>커비 하웰·섭취 작가,<에이전트의 실드>패튼 오스왈드,<웨스트 월드>크립톤 콜린스 주니어,<포스터스>,<원더>이쟈벨라 비도 빅,<아메리칸 벤드 루리쥬무> 타와라 나에게 알바레스, 이이에키이 필요 없다 JK·사이몽즈, 매리 맥도웰 등이 출연하는 것이다.


    방송국:Amazon반 영일:7월 26일 같은 발음의 음악 경연 프로 The Voice없이 지난해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영화도 없습니다. 2006년부터 '와일드 스톰'과 '다이덱마이토코밋크스'에서 연재된<암살자>,<프리쵸>의 카츠 에니스의 동명 코믹스를 드라마화한 시리즈. 20만명을 넘는 슈퍼 히어로가 유명세에 잡고 무모한 행동을 반복하고 부패한 세상, 슈퍼 히어로와 상대조차 되지 않은 일반인으로 구성된 CIA비밀 자경 팀이 그들을 막으려 한다. 이들이 가진 것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야구방망이, 각종 공구, 맨손, 그리고 더러운 수단도 기꺼이 사용할 수 있는 의지만. 슈퍼히어로를 무찌르는 최강...이 아니라 최악의 빌런이 돼야 한다.세스 로건과 에반 골드버그가 플리처에 이어 가스 에니스의 코믹스를 드라마로 만들었습니다. <크로닉루오브리디쯔크>,<올 머스트 휴먼>, 칼·도시,<리빙 라스 베이거스>,엘리자베스·슈,<아바타>,<미스터리의 로라>라즈·아롱조, 데니스·쿠에이드와 맥·라이언의 아들 잭·쿠에이드 제시카, 존스, 에린·모리아티,<반->스타·푹하라스,<마지막 임무>이스라엘 배우 토마ー·모기 폰이 보이스 팀,<레드·과부>, 제시카, 존스, 에린·모리아티,<반->,<벵슈>, 앤드 니·앤드 ​ 그럼으로써, 코믹스에서 휴이 외모를 영화 배우인 사이먼 펙에 그린 것이 꽤 괜찮은 유명했기에 드라마 제작 발표 이후 큰 관심사 중 1프지앙 아가 사이먼 펙의 카메오할까 말까 했드레죠. 사이먼 펙은 휴이가 아니라 휴이의 아버지 역으로 출연합니다.


    방송국:Epix반 용쵸쯔:7월 28최초의 배트맨이 되기 전에 어린 브루스 웨인을 다룬 프릭오루<코도우이>에 이어웨인 가문의 영원한 집사라고 생각하던 알프레드 페니 워스의 젊은 시절 첫 960년대를 배경으로 특수 부대 SAS를 그만둔 페니 워스와 아직 브루스의 아버지가 되기 전의 토마스 웨인과 함께 하며 겪는 활약을 그린 프릭오루시리ー즈.미드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의 출연진이 영국 배우이고 주연배우는 파릇파릇한 젊은 배우여서 영드팬이 아니면 다소 생소할 수 있어요. 주인공 앨프리드 페니워스 역의 인디버 메디치의 잭 배넌은 아역배우 시절부터 꽤 선량한 외모로 선량한 역할이 대부분. 큰 연기의 변화라서 그림 벚꽃이 모습을 보일지 기대되고, 지난 4월<더 크라운>에 다이 아이 나쁘지 않아서 공주 역으로 캐스팅된 신예 에마코링, 캐스팅의 기사가 없어 물고기 떨린 캐릭터가 될지 몰라도, 페니 워스와 로맨틱한 감정을 나쁘지 않는 인물임은 확실, 그리고<레인>,<시간 것을>벤 알드리지 가수 팔로만 속도,<콜 더 미드 와이프>도로시 앗킨승,<록, 스톡 앤드 두 스모킹 배럴>,제이슨 플레밍 등이 출연합니다.


    방송국:HULU방송 1:7월 311<사무실>,<민디 프로젝트>민디의 컬링과<심슨 대가족>,<카페>,<민디 프로젝트>매트 워버튼이 함께 1994년 리처드 커티스 연출, 휴 그랜트, 앤디 맥도웰 주연의 동명 영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각색한 미니 시리즈.영국에서 열린 화려한 결혼식에 참석한 마야, 크레이그, 에잉즈리ー, 트렌트 더 피는 결혼식에서 던져진 폭탄...에 의해서 그들의 곤고한 사랑 이야기를 돌아보거나 정치적 스캔들, 광기의 런던 생활,게 불타는 식거나 해서 식은 불륜 등이 4차례의 결혼식과 1번의 장례를 배경으로 한다. 아직 예고편이 과잉으로 "폭탄"의 의미가 무엇인지···. ​<메이즈로노히>,<왕좌의 게이야 나 탈리, 엠마뉴엘,<인디언 서머>,<런던 해스 폴른>니케스이파테ー루,<레드 밴드 소사이어티>,<민디 프로젝트>레베카 리토우은 하우스,< 기묘한 이이에키>존 폴 레이놀즈,<유 아 더 워스트>브랜든 마이클 스미스,<개척>조이 보 1,<더 파이브>소피아 라 포르타,<턴 업 찰리>가제 올리버 칸 등이 출연합니다.


    방송국:인터넷 후릿크스발용쵸쯔:7월 3쵸쯔쵸쯔쵸쯔 978년부터 984년까지 이스라엘 첩보 기관 모사드가 여행사로 위장하고 홍해 해안의 다이빙·휴양지를 통해서 전쟁, 기아, 처형에 목숨을 잃을 위기에 직면한 6천명의 이디오피아기에유다야 사람을 대피시켰다"형제"작전을 재구성한 영화.몇년 전 국내의 다큐멘터리로도 이스라엘에는 아프리카에서 온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출애 구이라고 이봐 작전이 솔로몬 작전에 대해서 언급되어 잘 알고 있지만, 2가지의 작전이 수행되기 전에 불가능하게 보이는 작전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다른 2개의 작전에 숨어 잘 몰랐대요.홈랜드 타일란트의 제작자, 각본가, 감독으로 유명한 기디온 러프가 제작, 각본, 연출을 맡은 영화로 크리스 에번스, 헤졸리 베넷, 마이클 케네스 윌리엄스, 미치엘 후이스먼, 알로자신 가면, 크리스 초크, 알렉산드로 니볼라, 알렉스 허셀, 그레그 키니아, 벤 킹슬리 등이 출연한다.


    7월 하루 디보스 3시즌 HBO​ 7월 4일, 기묘한 예상 3시즌, 넷플릭스 ​ 7월 한 0 일하는 롯데 3시즌 ITV스노우폴 3시즌 FX​ 7월 하루에 아웃 포스트 2시즌 CW​ 7월 일 4일 스위트 비터 2시즌 Starz


    7월 하나 7한 정장 9시즌(마지막)USA Network​ 7월 하나 9하나지의 집 파트 3, 인터넷 플릭 스킬 조이 5시즌(마지막)Syfy​ 7월 25한개의 워킹 맘 다이어리 2시즌, 넷플릭스(호주 라이선스)


    >


    7월 26일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7시즌(마지막), 넷플릭스 첫사랑은 아내 sound이라 2시즌, 넷플릭스 라이트 아이스 페더 2시즌 후-​


    #미드#영 두#해외 드라마#넷플릭스#미드 신작#미드 방영 1#넷플릭스 영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