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비염/축농증/잦은감기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3:39

    아이는 어린이집에 다니고 나서 콧물, 코막힘, 기침, 가래로 고생했다.항상 코가 막히고 1년 각각 타ー은 계절에 상관 없이 비염, 축농증 증세가 있었다고 합니다.감기도 자주 걸리고 한 주간 1에 이틀은 소아과에 빠지지 않고 가야 했고 한달에 201정도는 항생제를 복용했다고 합니다.지난해 8월 코편도와 후편도를 제거하는 수술을 하고도 증상이 계속되어 소아과에 다니는 가치의 소개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아이는 약 4개월간 치료를 했습니다.1주일에 1~2회 회의 외래에서 치료하고 1단계, 2단계, 3단계 단계별 탕약을 순차적으로 복용했습니다.


    Step 1. 염증 치료 단계성 비염 환자들이 불편함을 느끼는 증상의 빠른 치료입니다.코 점막 증상, 즉 콧물과 코막힘, 재채기, 눈과 코 가려움증 등을 빠르게 개선시켜 줍니다.Step 2. 폐 기능 활성화 단계의 환경 변화에 민감한 성 비염 환자들의 인체 조절력을 기르고 외부 환경 대응력을 가꾸어 줍니다.Step 3. 면역 체계의 회복 단계 재발 예방 치료의 목적이 있슴니다.인체의 면역력을 강화하여 면역 불안정 요소를 해소하고 재발을 예방합니다.


    >


    축농증은 완치되었고, 축농증을 자주 재발시킨 비염도 더 좋아지게 된 것입니다.내원하기 전까지는 계속 감기에 걸렸었는데, 가장 최근에는 열이 나쁘지 않아도 해열제, 항생제 없이 한방 감기약의 도움만으로 스스로 잘 이겨내는 상태가 되었습니다.호홉기의 상태가 좋지 않은 것 외에 밥을 많이 먹지 않아 배가 아프다는 말을 자주 하고 땀도 많이 흘렸던 것이 비염 축농증 호홉기의 치료를 병행하면서 잦은 복통도 없어지고 땀도 줄었다고 한다. 한방치료에 의해 코 문제만 개선되는 것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상태가 좋아지고 몸도 많이 좋아진 큰부모님은 무척 좋아하셨어요. ^^아이는 약 4개월 만에 치료를 끝내고 가을 환절기 전에 징검다리 탕약을 한번 사용할 예정 이프니다니다.


    비염의 여러 원인 중 보통으로 생각하는 원인이 몇 가지 치료되면 비염은 낫기 어렵고 나쁘지는 않아 보여도 몇 달 안에 재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나쁘지 않는 비어 린이에서는 이에 25년의 일입니다 상 경험을 통해서 개발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비염, 축농증 등의 이비인후과, 허 호프 분기 질환에 최적화된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Since 1992전주 비염, 축농증, 중이염, 기침, 천식 한방 이비인후과 클리닉


    >


    ▶ ︎ 나쁘지 않는 비유아 한의원 어서 길 전 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일가족 435-2도 사기 메디컬 빌딩 7층(063.236. 것 4일 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