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모든 것, 함께 알아봐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1:55

    >


    최근 무서운 기세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코에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전 세계가 공포에 빠져 있습니다. 신형소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는 20하나 9년 하나 2월의 차이나·후베이 성 우한 시(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감염증(한 사람의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병원체)에서 인체에 감염이 확인된 7개의 마음 아니며 바이러스의 원인 나쁘지 않아요.​



    >


    소 스스로 바이러스는 아데노 바이러스, 라이노 바이러스 같은 사람에게 감기를 일으키는 3대 바이러스의 하쟈싱인 동물과 사람에 전체 감염될 수 있습니다. 동물에서 사람으로 옮겨갈 때 바이러스가 생존을 위해 유전자 변천을 일으켜 옮겨올 수도 있습니다. 몇 년 전 최근 유행하던 사스(박쥐와 사향고양이 유래)와 메르스(박쥐와 낙타 유래)가 여기에 해당합니다.​


    >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질병 관리 본부 유전자 분석 결과, 박쥐 유래 거의 대충 서비스, 코로나 바이러스로 가장 높은 상동(89)하나 백분율)이 있는 sound를 보았습니다. 사람의 코로나 바이러스 4종과 상동은 39~43%에 아침앗우묘 지난 유행한 멜 수는 50%, 사스와는 77.5%의 동족이 나타났 움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알파(Alpha)·베타(Beta)감마(Gamma)델타(Delta)등 4속에 분류되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베타(Beta)군에 속합니다.세계 보건 기구(WHO)는 우한에서 집단 발병한 폐렴의 원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고, 한개 월 30한가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해서,'국제적인 공중 보건 비상 사태'(PHEIC)를 선포했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에 의해서 붙여진 바이러스의 정식 명칭은 '20하나 9-nCoV'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초기에는 '무한 폐렴'으로 불리다가 세계보건기구의 권고에 따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명칭을 공식 사용하고 있습니다.


    China 정부는 우한 시의 화남 시장에서 신종 콜로본인 바이러스가 최초로 발발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화남시장은 수산시장으로 유명한 시장이지만 각종 야생동물이 불법 거래되기도 하는 곳이다. 이번 코로 본인 바이러스도 이 성난 시장에서 불법 거래된 까치뱀도 박쥐 등 야생동물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지만 아직 공식적인 발발 원인과 전파 경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처음부터 바이러스가 발생한 China에서는 2월 5개 하나 9시 기준 24,44개인 확정자가 발발하면서 사망자는 493명이 확인돼 옷슴니다. 완치는 96하나인으로 집계돼 옷슴니다. 이는 약 하나 주간 하나 앞의 한개 월 29하나 후와크징쟈 5,974명, 사망자 하나 32명보다 4배 가까이 늘 그렛도우쯔오낭과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가 China내에서 걷잡을 수 없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sound를 확인할 수 있는 슴니다. 최초의 발원지인 우한시는 도시가 봉쇄되어 후베이성으로부터 다른 지상의 이동도 하나의 규제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 본인 라..에서도 2월 4개에서 후베이성에서 발급한 여권 소지자와 최근 2주간 머물렀던 이력이 있는 외국인에 대해서는 입국을 금지하고 있는 슴니다.


    >


    현재 하나 9명의 환자 중 대부분은 서울 인천 경기 지면 등 수도권에 거주하며 최근 그와은쥬그와은 또된 범위에서 확정자가 발생하는 등 전국적으로 바이러스가 확산될 우려가 있습니다. 특히 확정을 전후해 대중교통, KTX 등을 통해 강원도, 대구 등 전국을 이동한 확진자들의 이동 사례도 있으므로 지면을 불문하고 신종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에 주의하고 예방해야 합니다.중국과 우리 본인 라 이외에도 많은 정부에서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감염자가 확인되고 있습니다만. "중국과 인접한 홍콩, 대만, 마카오, 태국,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지에서 많은 환자가 발생하고 그 외에도 네팔,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스리랑카, 아랍에미리트, 인도,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으로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홍콩과 필리핀에서는 해외에서 신종의 코로 본 바이러스에 의한 1개의 사망자도 자신과 해당 신문에서는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다른 대륙에서도 확진자가 많이 오고 있어요. 미쿡에서는 미쿡과 캐본다, 유럽의 프랑스, 독일, 핀란드, 이가면리아, 영국, 러시아, 스웨덴, 스페인, 그리고 오세아니아의 호주 지면에도 확정자가 확인되었습니다.


    >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는 비스토리(타액)에 의해 전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염자의 비스토리가 호흡기과의 눈, 코, 입 등의 점막에 침투할 때 감염됩니다. 서비스 트리 감염은 기침 이과의 재채기를 할 때 침 속에 바이러스과의 세균이 섞여서 나와 남에 감염되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으로 통상적으로 2m이내로 감염될 수 있습니다. 눈으로 감염되는 경우는 타액이 눈으로 직접 들어가 거과인, 바이러스에 오염된 손으로 눈을 비비면 감염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우려하는 것과는 달리 이번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는 공기 중 전파의 현실성에 대해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신종 코에서 본 바이러스의 증상은 감기 본인의 독감 증상도 대동소이합니다. 감염되면 2~일 4일 정도의 잠복기를 거친 뒤 37.5도 이상의 발열과 함께 기침, 호흡 곤란 등의 호흡기 증상, 폐렴 등의 증상이 본인전 중입니다. 역시 근육통이나 피로감, 설사 등도 본인 타인이 인기이고, 고란 증상이 확인되면 신종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로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외국 방문자와 접촉한 경력이 있으면 확실하게 질병관리본부에 신고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이상 혈액관리본부에서 알려드린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정보였습니다.


    혈액관리본부에서는 신종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로 인해 헌혈자가 급격히 감소하여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신형소 자신 바이러스의 하나 확정자가 스스로 온 지난 달 201에서 헌혈 참여 인원이 줄어들면서 개인 헌혈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만명 이상 줄었고 헌혈을 결심하던 단체들도 잇달아 헌혈 1정을 취소하고 있어 슴니다.이에 대한 적십자사는 등록 헌혈자의 헌혈 참여 요청, 약정 단체 헌혈 확대 등 혈액 수급에 힘을 기울이고 있지만 어려움이 큰 상황입니다. 현재 혈액 보유량은 전년 대비 1.31분 이상 적은 양으로, 이 추세로는 2월 중순이면 적정 혈액 보유량 기준인 51분을 크게 밑도는 31분 이하로 떨어질 수 있슴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