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승리 정준영 카카오톡 단체대화방 언급 '경찰총장'은 총경급 인사 진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2:48

    가수의 승리(본명 이승현·29)와 정준영(30)등이 참여하고 있던 카카오 톡 단체 채팅방에서 언급된 '경찰 총장'는 총경급 인사와 진술이 있었다고 알려졌다.​ 하나 5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하나 4일)연구에서 '경찰 총장'이란 인물은 청장(치안정감)이 아니라'총경급 인사'라는 진술이 나 왔다고 한다. 총경은 경찰계급의 하과인으로, 경찰서 서장급이 과인 지방경찰청 과장급에 해당합니다. ​ ​ 경찰은 하나 4일부터 이날 오전까지 승리와 정준영 유리 홀딩스 대표 유 모 씨(34)와 전 클럽 거시기과 직원 김 모 씨 등 카카오 톡 단체 채팅방에 들어갔던 4명을 밤새도록 연구했지만 이 과정에서 이런 진술을 확보했다는 것.


    >


    ​ ​ ​ ​ 조사를 받은 4명 중'경찰 총장'란 단어를 직접 언급했습니다라는 인물은 유 씨에게 이 진술은 그의 입을 통해서 자신 온 것으로 보이는 그는 문제의 카카오 톡 단체 채팅방 이스토리울, 국민 권익 위원회에 공익 통보한 방정현 변호사(40)에 의해서 경찰의 유착 의혹의 핵심 인물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 방 변호사는 이 13한개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고"경찰과의 유착 관계가 너무 의심할 정황이 많이 다 sound겨 있었다","유착을 암시하는 이스토리웅 직접적인(유 씨들이)특정 계급을 내용한 "과 내용한 바 있다.​ 이에 경찰은 오거의 매일 긴급 길게 가sound회를 열고"2016년 7월 당시, 대화방에 '경찰 총장'라는 내용이 언급된 ","점 민원에서 '경찰 총장'이(처리하니까)걱정 네용라은 뉘앙스의 대화가 있다"고 밝혔다. 민갑룡 경찰청장은 이 자리에서 (경찰이) 마치 sound를 봐주는 것처럼 뉘앙스의 표현이 본인 오기 때문에 관여하지 않았는지 철저히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