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유행미드/ 전쟁미드/ 액션미드 식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1:08

    유행 액션 전쟁, 미드식스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한방 즐겁게 보내는 유행 액션 전쟁 미드가 있어요.미국 History경로로 20하나 8년 5월 28 1방을 시작으로~20하나 8년 8월 하나 1종영된 식스다.


    >


    트렌드액션전쟁 미드식스의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작전은 수행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에 출동한 해군 특수부대! 최정예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밀리터리 액션 드라마입니다.올리비아 문, 월튼 고긴스, 배리 슬로언, 카하나 슈밋, 에드윈 호지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한다.


    >


    식스는 시즌의 일을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올해 시즌 2가 제작된 후 유헹리에 방영을 최근 종료했습니다.식스일은 오사마 빈 라덴을 저격한 미 해군 특수부대의 활약상을 이야기했습니다! 실화를 물증으로 만든 드라마이므로 더욱 흥미진진한 드라마입니다.


    >


    밀리터리 장르의 드라마를 정 이야기 나쁘지 않았다는 데는 최고의 선물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정 이야기가 많은 남성 쪽을 밀리터리 마니아에 버렸어요!^^식스 시즌 3의 제작이 가능할지 모르지만 시즌 1및 시즌 2가 사랑을 받았으니,아마 후속편 제작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


    미드식스는 아마리카의 진정한 영웅 이마르를 선보이고 있으니까~ 여러분도 가끔 자신이라면 유행 액션 전쟁 미드식스를 다시 한 번 보세요.정말 한 번 봤을 때 정말 최고라는 평가를 받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얼마 전까지 유행 액션 전쟁의 미드식스였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