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 정리/한달에 3625원으로 넷플릭스 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7:43

    저는 작년 한 2월부터 넷플릭스를 구독하기 시작했어요!(무료 기간 한달을 제외)요즘 뜨거운 저 녀.. 넷플릭스를 모르시는 분이 있는지 설명하겠다.Netflix는 세계 최대의 유료 동영상 서비스로 한달에 1개밖에 히사 없다고 영화와 방송, Netflix독자적인 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현재 대힝밍국도 많은 사람이 넷플릭스를 구독 칠로 사용 중입니다!:)하나당넷토후릿크스은 유료 구독 전에 1개월 간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https://www.netflix.com/browse


    무료체험을 즐기지 않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


    요금제는 3개가 있습니다.기본, 스탠다드, 프리미엄입니다.사실 베이직의 경우 HD화질도 지원하지 않고 오직 동시접속이 한 명만 가능한 가장 좋은 프리미엄과 가격차이가 거의 나쁘지 않아 별로 고르지 못할 것 같습니다.공통적으로는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시청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 언제든지 해약 가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참고로 저는 화질을 아끼는 타입이므로 이왕이면 UHD 화질을 원하며, 월 요금도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나쁘지 않고 감정적으로 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고 한달에 하나씩 4500원이 나쁘지 않아서 쓸 엄두가 나쁘지 않아동, 중동 시 접속 가능 인원만 사람들을 모아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좋다고 생각했어요!즉, 하나 4500/4을 통해서 한명당 3625원만 내면 된다는 사실!


    >


    동시 접속이 가능하므로 언제든지 알게 되어 남에게 폐 끼치지 않는 때문에, 사실은 타인과 공유한다는 생각은 잘 못 들었어요!넷플릭스에 로그인하고 들어가면 각자의 계정으로 분리되어 잘 각각 넷플릭스 계정을 갖고 있다는 소견도 합니다(정말 그래서 나는 신경제 정책(4라는 계정.​ 이런 4명 모 sound을 어떻게 찾느냐는 물 sound가 있다면...?저는 트위터를 통해 찾았습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각종 과인 SNS에서 인원을 모집하는 분들이 많나봐요!! 그런데 주의할 점은 이 경우에도 사기가 존재한다는 사실.ㅠㅜㅠㅜ 나 같은 경우는 한달에 한번씩 입금하는 형태이지만, 한번에 1년분, 6개월분을 입금한다는 분도 계십니다. 소견보다 큰 돈을 속는 경우도 있으므로 여러 가지 주의하면서 찾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예는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싶어/구독하고 있는 직접 신문들과 함께 4명, 포드를 맺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과인중에는 넷플릭스 콘텐트를 추천한다던가 올리고 싶네)


    참고로, 항상 그랬지만 내 돈 내산후기.막판 대딩!


    댓글

Designed by Tistory.